HOME > 고객지원 > 기술지원

IPC 기술지원 및 A/S : 이형주 대리 042-933-2013 (내선262)

SI 기술지원 및 A/S : 이종순 부장 02-420-2343 (내선720)

김진영 과장 02-420-2343 (내선721)

에이스트로닉스의 R&D 센터는 연구진을 포함하여 모든 임직원이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노력
합니다.

또한, 고객 만족 처리 절차에 따른 신속한 처리 및 A/S를 위해
고장으로 생각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과 그에 따른 대처 방법을
A/S 엔지니어가 알려드립니다.

이런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거나
인근 대리점을 통해 신속하게 처리하여 고객 만족에 최우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에이스트로닉스는 KSA Q ISO9001:2009 품질 관리 절차에 따른
엄격한 품질관리와 K마크 인증으로 제품 품질 관리 인증을 획득
하였습니다.

전국적인 기술지원 체계 확립

신속한 현장 중심의 A/S 및 지원

최적의 재고관리로 신속한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