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트로닉스 Fanless IPC, 중국 특허 취득 > NEWS & EVENTS

Partner for Your Success, Acetec

NEWS & EVENTS

NEWS & EVENTS

에이스트로닉스 Fanless IPC, 중국 특허 취득

페이지 정보

작성자 AceTronix 작성일14-11-10 16:06 조회8,632회 댓글0건

본문

에이스트로닉스, 자연냉각방식 중국 특허 취득
산업용 컴퓨터 전문업체인 에이스트로닉스㈜(www.acetronix.co.kr 대표: 장영술)는 최근 그 기술을 인정받아 중국 특허를 취득했다.
 
에이스트로닉스는 “분진 방지 및 진동에 강한 산업용 컴퓨터” 라는 특허 또한 미국과 중국으로부터 취득하였는데, 이번 특허를 계기로 에이스트로닉스의 산업용 컴퓨터는 안정성과 신뢰도가 높은 제품으로 다시 한번 인정 받는 계기가 되었다.
 
에이스트로닉스의 산업용 컴퓨터는 Fanless 방식으로 자연냉각방식 기술이 적용되어 제철, 제강 등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i7 3세대 Rackmount IPC가 있으며, Embedded Box Type의 ACE-BoxIPC-73L2D는 공간의 제약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에 널리 활용되고 있다.
 
에이스트로닉스는 4세대 Rackmount IPC와 Embedded Box IPC를 개발 중에 있으며, 오는 11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최근에는 Fanless 산업용 컴퓨터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Fanless 산업용 컴퓨터의 냉각 기술 또한 중요시 되고 있다.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에이스트로닉스의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 www.acetronix.co.kr을 통해서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TOP